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(A/S관련) A/S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OLL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9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9

A/S신청은 올레인터내셔널 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에 한해 제조사 과실(원단불량, 부자재불량, 봉제불량 등)로 발생된 경우만 하실 수 있으며 디자인 변형이 되는 사이즈 수선은 불가합니다.

 

 

[A/S 수선절차]

 

1. 수선하실 상품의 수선 영역을 사진 촬영하여 올레인터내셔널 홈페이지 문의게시판(Q&A)에 온라인접수 등록 또는 고객센터(031-925-3886)로 전화상담 접수 등록합니다.

  

2. A/S센터 담당자가 문의 내용 확인 후 수선가능 유무, 수선방법, 수선비용 등을 회신해드립니다.

  

3. 수선하실 상품을 올레인터내셔널 고객센터에서 반송접수 후 수거반품 절차를 거친 후

  

4. 수선완료 후 회원님께 발송해 드립니다.

 

- 교환 또는 환불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 시 가능

- 착용흔적, 세탁, 오염, 향기가 베어있거나 임의로 수선 및 훼손된 경우 불가

- 제품불량, 수선은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접수 시 무상수선 가능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COMPANY 주식회사 올레인터내셔널
  • OWNER 강문정
  • C.P.O 강문정
  • E-mail alle8692@naver.com
  • CALL CENTER 031-925-3886
  • MALL ORDER LICENSE 제2015-고양일산서-0342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128-86-72295
  • ADDRESS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856번길 16-5 올레빌딩
  • LOGISTICS CENTER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송포로447번길 38-9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